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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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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Q. 전화로 카드결제가 가능한가요?
    A :

    전화로 카드 결제는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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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Q. 세금계산서 신청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A :

    사업자 회원 로그인 후 상품구매시 결제수단 > 세금계산서 신청을 통해서 전자세금계산서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구매시 신청을 하지 못했을 경우에는 상품 결제일의 다음달 10일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부가세법 시행령 제 33조에 의거]

    인터넷을 통한 신용카드(KCP) , 네이버페이 간편결제인 경우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

    또한 현금영수증을 이미 신청하신 경우 중복 발행되지 않습니다.

    


    [세금계산서 요청 방법]


    상단 메뉴 중 [견적문의]를 통해 세금계산서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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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Q. 주문하고 입금했으나 계속 '입금 전' 이라고 표시됩니다.
    A :

    입금하신 후에도 계속 '입금 전' 이라고 표시되는 경우는


     1) 보통 주문서의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입금자명이 다르거나,

     2) 주문서의 입금은행과 실제 입금하신 은행이 다른 경우

     3) 주문서 금액과 실제 입금하신 금액이 다른 경우입니다.


    시스템 점검 등의 사유로 자동 입금확인이 늦어질 경우가 있습니다.

    2~3시간 이상 입금 확인의 변화가 없을 경우  02-2131-2911 혹은 우측 하단 채널톡  을 통해 연락 주시면 담당자가 바로 확인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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