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목록
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
18 제품문의 DJI OM 5 사용자 매뉴얼 v1.0 파일첨부 오토케 2022-03-23 13 0 0점
17 배송 Q.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수령할 수 있나요? 오토케 2022-03-22 11 0 0점
16 배송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오토케 2022-03-22 9 0 0점
15 반품/교환/환불 Q. 주문 취소 후 환불은 언제 받나요? 오토케 2022-03-23 6 0 0점
14 주문/결제 Q. 세금계산서 신청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오토케 2022-03-22 6 0 0점
13 배송 Q. 퀵서비스 배송으로 받을 수 있나요? 오토케 2022-03-22 3 0 0점
12 배송 Q. 당일 발송(오늘 출발) 주문은 언제까지 해야 되나요? 오토케 2022-03-22 3 0 0점
11 반품/교환/환불 Q. 교환/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오토케 2022-03-23 2 0 0점
10 회원/멤버십 혜택 Q. 소셜 계정 회원도 혜택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나요? 오토케 2022-03-22 2 0 0점
9 배송 Q. 상품을 여러 개 주문했는데 배송이 따로 오나요? 오토케 2022-03-22 2 0 0점
8 반품/교환/환불 Q. 오토케 서비스센터 주소와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오토케 2022-03-23 1 0 0점
7 반품/교환/환불 Q. 반품/교환 신청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오토케 2022-03-23 1 0 0점
6 반품/교환/환불 Q. 구입한 제품의 반품이 가능한가요? 오토케 2022-03-23 1 0 0점
5 주문/결제 Q. 전화로 카드결제가 가능한가요? 오토케 2022-03-22 1 0 0점
4 주문/결제 Q. 주문하고 입금했으나 계속 '입금 전' 이라고 표시됩니다. 오토케 2022-03-22 1 0 0점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02-2131-2911

평일오전 10:00 ~ 오후 6:00 (주말/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

카카오톡채널 : @오토케

계좌안내

KB국민 512601-01-227292

예금주 : 정유능(오토케)

[ PRODUCTS SEARC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