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목록
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
19 제품문의 DJI OM 5 사용자 매뉴얼 v1.0 파일첨부 오토케 2022-03-23 177 0 0점
18 반품/교환/환불 Q. 주문 취소 후 환불은 언제 받나요? 오토케 2022-03-23 132 0 0점
17 배송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오토케 2022-03-22 123 0 0점
16 배송 Q.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수령할 수 있나요? 오토케 2022-03-22 122 0 0점
15 주문/결제 Q. 세금계산서 신청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오토케 2022-03-22 121 0 0점
14 배송 Q. 퀵서비스 배송으로 받을 수 있나요? 오토케 2022-03-22 52 0 0점
13 배송 Q. 당일 발송(오늘 출발) 주문은 언제까지 해야 되나요? 오토케 2022-03-22 48 0 0점
12 회원/멤버십 혜택 Q. 꼭 회원가입을 해야 주문이 가능한가요? 오토케 2022-03-22 35 0 0점
11 배송 Q. 상품을 여러 개 주문했는데 배송이 따로 오나요? 오토케 2022-03-22 35 0 0점
10 반품/교환/환불 Q. 오토케 서비스센터 주소와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오토케 2022-03-23 33 0 0점
9 반품/교환/환불 Q. 교환/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오토케 2022-03-23 28 0 0점
8 주문/결제 Q. 주문하고 입금했으나 계속 '입금 전' 이라고 표시됩니다. 오토케 2022-03-22 22 0 0점
7 제품문의 오토케링3 포폴링 사용자 매뉴얼 오토케 2022-07-11 21 0 0점
6 회원/멤버십 혜택 Q. 소셜 계정 회원도 혜택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나요? 오토케 2022-03-22 20 0 0점
5 주문/결제 Q. 전화로 카드결제가 가능한가요? 오토케 2022-03-22 18 0 0점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02-2131-2911

평일오전 10:00 ~ 오후 6:00 (주말/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

카카오톡채널 : @오토케

계좌안내

KB국민 512601-01-227292

예금주 : 정유능(오토케)

[ PRODUCTS SEARCH ]